이제 “간 덕분이야~♬ 건강한 간 덕분이야~ 매일매일 우루사”를 외쳐주세요!


간(肝) 선생 유준상님과 함께하는 새로운 광고가 나왔습니다.

유준상의 생활독 해독법 풍문으로 들었소~ 함께 보시죠!



간(肝) 선생 유준상님이 출연했던 SBS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보면 “내가 뭐 맨날 20대야?”라고 화를 내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분노, 스트레스 등 감정소모도 내 몸에 해로운 독이 될 수 있겠죠?


간(肝) 선생 유준상님, 해독이 필요해 보이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알아보자구요!




피할 수 없는 생활독, 어떻게 해야 하나?


간(肝) 선생 유준상님을 화나게 하는, 피할 수 없는 생활독!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간 덕분이야~ 간 덕분이야~ 건강은 간 덕분이야♬”


우리 몸에서 해독을 담당하는 기관은 바로 ‘간’이죠. 해독을 담당하는 간이 건강해진다면 우리 생활 속에 쌓이는 독도 피할 수 있습니다.





간의 해독기능을 돕는 UDCA



우루사에는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UDCA는 담즙의 주요 구성 성분인 담즙산 중의 하나인데요. 여기에서 말씀드린 담즙은 간세포에서 생성되어 담낭에 일시적으로 저장되어 있다가 소장으로 배출되는 물질인데요. 담즙은 신체 내에서 지방의 소화와 흡수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빌리루빈과 과잉의 콜레스테롤을 포함한 여러가지 노폐물의 배출을 위한 수단으로 작용한답니다.


UDCA는 간의 특정 단백질이 발현되는 것을 증가 시키는데요. UDCA 성분이 증가시키는 Nrf2 단백질은 외부물질의 배출 및 해독효소를 활성화시켜 간의 해독 기능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UDCA는 간 세포를 보호하여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체내 UDCA 비율은 5% 정도에 불과하므로 외부로부터 꾸준히 보충하여 비율을 높이면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UDCA가 함유된 우루사, 하루 세번 잊지 않기!



이렇게 간에게 기특한 작용을 하는 UDCA가 함유된 우루사를 잊지 않는다면 생활독, 피할 수 있겠죠? 하루 세번 우루사를 기억하면서 모두 다함께 외쳐보아요! 

“간 덕분이야~ 간 덕분이야~ 건강은 간 덕분이야♬”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우루사TIM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