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1년, 우루사가 탄생한 이후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우리나라 사람들의 간 건강을 돌보아 왔는데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우루사의 광고 또한 사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우루사’하면 곰 이미지와 함께 바로 연상되는 셀러브리티 백일섭 선생님부터!



“간 때문이야~♬” 다섯 글자로 전국민을 흥얼거리게 만든 차범근-차두리-차세찌 삼부자까지!



이렇듯 발표하는 광고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우루사에서 새로운 광고를 발표하게 됐는데요. 전국민이 “독이 차오른다~♬”를 흥얼거리게 만들 새로운 주인공, 바로 ‘국민남편’ 유준상님을 소개합니다!




‘국민남편’ 유준상, 우루사의 새 얼굴이 되다





초록색 재킷을 입고 간(肝) 선생으로 변신한 유준상님의 늠름한 모습, 든든하지 않습니까?


이제부터 믿음직스러운 간(肝) 선생 유준상님이 전하는 지친 간 이야기를 한번 들어볼까요?



전국민의 콧노래 접수, “독이 차오른다~♬”


광고 내내 들리는 “독이 차오른다~♬” 어디서 많이 들어보지 않으셨나요?


훈남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을 있게 한 그 노래! “달이 차오른다~♬ 가자!”를 우루사 광고에 맞게 개사한 것인데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계속 입에 달라 붙는 것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간(肝) 선생 유준상님은 말합니다. 간이 지치면! “독이 차오른다~♬”


우리 몸에는 왜 독이 차오를 수 밖에 없을까요?


우선 ‘간’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간(肝)은 우리 몸의 독소와 노폐물을 해독하는 화학공장이자 해독의 역할을 하는 기관입니다. 즉, 체내의 독을 해독해주는 고마운 기관이죠! 


그. 래. 서!! 간이 지치게 되면 해독기능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고 몸 안엔 독이 차오르게 됩니다.


독이 차오르는 여러 가지 상황, 한번 소개해드려 볼까 해요.




매일매일 독하게 사는 당신! 왜 ‘독’해지나?


1. 음주 : 과음, 폭음이 많을수록 간 건강이 악화하는 것은 기정사실인데요. 습관적 음주자들의 알코올성 지방간 유병률은 90% 이상이나 된다고 합니다. 과음을 계속하게 되면 간염이나 간경변증과 같은 간질환에 노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죠?


2. 피로 : 바쁘니까 피곤한 것이 당연하다고요? 그러나 피로가 지속되면 집중력이 저하되고 만성피로나 무기력증으로 이어지기 쉬우며 면역력 저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3. 스트레스 : 끊임없이 우리를 괴롭히는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 불릴 정도로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데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체내 유해물질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는데 이는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며 뇌세포와 혈관 세포, 피부 세포 등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간 건강을 위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매일매일 우루사!



간 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와 온몸권태! 우루사는 대표적인 간 기능 개선제로 간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간세포를 보호하는 UDCA(우르소데옥시콜산)성분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₁, B₂를 함유하여 만성 간질환의 간 기능 개선, 간기능 장애에 의한 전신권태, 육체피로 등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국내 임상결과에 따르면 만성 감염 환자에게 우루사를 1일 3캡슐씩 10주간 복용하게 한 결과 전신권태, 식욕부진, 육체피로 등이 각각 81.5%, 77.8%, 88% 개선된 것으로 나타난 바 있습니다. 또한 간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4주간 복용하게 한 결과 전신피로와 함께 간 기능 수치가 개선된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우루사는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 없으며, 주성분인 UDCA를 꾸준히 섭취하면 간 기능 개선에 좋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간(肝) 선생 유준상님이 소개하는 지친 간 이야기! 잘 보셨나요?

독하게 사느라 “독이 차오른~♬” 당신의 간 건강을 위해! 앞으로도 우루사 많이 사랑해주실 거죠?




간(肝) 선생 유준상님과 함께 간이 안녕한 2015년 보내보자구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우루사TIME


티스토리 툴바